자이글, 20일 저녁 프라임 시간 대에 GS홈쇼핑 이상민의 ‘똑.소.리’ 방송에 자이글 오리지널 프리미엄 IH 캠핑그리들 절찬 방송 시작 !

커머스뉴스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0 08:42:11
  • -
  • +
  • 인쇄
최근 SNS와 요리 방송 프로그램에서 핫한 주방요리기구인 그리들을 GS홈쇼핑 팔방미인 가수 출신 방송인 이상민, 임효진 진행 프로그램에 오후 7시 35분에 방송

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234920) 20일 오후 735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자이글의 가전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조리도구로서 오리지널 프리미엄 그리들인 'IH 캠핑그리들'을 런칭한다. 이를 통해 기존 가정용 조리기 시장과 더불어 아웃도어 캠핑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GS홈쇼핑의 ..는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은 방송인 이상민과 GS홈쇼핑 대표 쇼핑호스트 임효진이 진행하는 것으로 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라이프라는 컨셉으로 고객의 니즈와 소통하는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기존 후라이팬 일색의 주방 조리기 시장에서 그리들을 일상 생활에서도 조리기기로서도 사용될 수 있다는 새로운 트랜드를 보여주는 것과 동시에, 캠핑 감성을 느끼면서 조리 후 바로 요리 담는 용기로서도 활용될 수 있는 그리들 특유의 특장점을 보여주게 된다. 

 

그동안 일반 그리들의 경우, 캠핑 전용으로 개발되어 가스렌지 외에는 사용을 못하고 캠핑장에서만 쓰는 전용 도구로만 알려져 있었다. 사용성과 기능성에 비해 그 용도가 사용하는 화구의 제한으로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에 가전 기술을 바탕으로 전기렌지는 물론 인덕션까지 사용 가능하게 만들어냄으로써 야외 캠핑장 조리도구를 바로 가정의 실내 주방까지 사용 범위를 넓힌 제품이다.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기존 고객들의 수많은 요청에 따라 자이글의 가전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그동안의 자이글의 제조 노하우와 브랜드를 적용하여 만든 고급 프리미엄 그리들로서, 캠핑이나 차박, 그리고 실내 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일반 가스 그릴은 물론, 하이라이트 렌지, 할로겐 렌지, 인덕션(IH) 등 다양한 열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정통 오리지날 그리들의 원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가정의 다양한 열원을 활용할 수 있게 만들었음은 물론 그리들 구조 또한 조리 바닥을 두툼하고 넓게 만듦으로서 조리 특성을 살려 다양한 조리와 맛을 낼 수 있게 만들었으며, 특수 구조로 만든 그리들 밑면 바닥 표면 자체를 특수 개발 처리하여 열보존이 오래되어 음식 맛이 좋고, 빨리 식지 않게 만든 제품이다.

 

GS홈쇼핑의 이상민의 똑소리 방송은 20일 금요일 오후 65분간 735부터 방송되며, 1(36cm 대형 그리들 1 + 전용 보관가방 + 원목 안전 손잡이2) 구성은 59,900원이며, 여기에 1만원 추가시 30cm 그리들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2종 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2종 구성시 특별 이벤트가는 69,900원이다.

 

지난달 선보인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오리지널 프리미엄 그리들로서 이미 런칭 방송에서 완판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었으며, 이후 캠핑 조리기 시장은 물론 신개념의 주방 조리 도구로서도 주부들의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GS 홈쇼핑의 이상민씨의 조리 센스에 맞게 이상민씨가 직접 다양한 사용성과 활용성을 보여주며 정통 오리지날 그리들로서 그리고 새로운 주방 기기로서 활용성이 좋은 자이글 그리들의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 IH 캠핑그리들은 당사의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의 편이성을 모두 인정받아 지속적인 홈쇼핑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성공적으로 캠핑시장은 물론 가정용 조리기 시장의 프리미엄 그리들로서 안착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이글 IH 캠핑그리들 바로가기 ▶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