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뒤집어 주고 섞어주는 에어프라이어? 한가지 기능만 하는 조리기는 가라 !

이진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1 11:12:28
  • -
  • +
  • 인쇄
- 기존 에어프라이어 요리는 물론 뒤집어 주는 웍요리, 프라이요리 그리고 팟요리까지 3가지 요리를 동시에 해주는 신개념 “웍프라이팟”으로 떠오르는 적외선 웍프라이팟 자이글 원큐가 대세.
- 집콕 족의 증가로 다기능 조리기가 인기 만방...

자이글이 자이글 그릴의 DNA를 담은 다기능 조리기로 에어프라이어 기능은 물론 그릴요리와 조리를 자동으로 뒤집어 주는 웍 요리 그리고 해물찜까지 되는 팟요리 기능을 탑재하여 출시한 자이글 적외선 웍프라이팟 원큐의 인기가 대단하다.

웰빙가전 전문업체 자이글(234920)은 특허받은 적외선 조리기로 성장한 업체로 적외선 관련 기술은 업계 최고다. 이에 적외선 기능을 탑재한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하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다기능 조리가 가능한 웍프라이팟으로 새로운 조리기 시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차세대 에어프라이어로도 평가 받고 있는 웍프라이팟 자이글원큐는 기존 에어프라이어가 한방향으로만 조리되는 것을 웍기술을 담아서 식재료를 자동으로 회전하면서 뒤집어주는 기술을 추가하였고 동시에 자이글의 기름 토출 시스템인 기름받이 서랍을 외부에 장착하고 내부 공간 250도 실현을 위하여 강력한 적외선 발열 기술과 열풍 제어 시스템을 추가하여 공간 온도를 최고로 조정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웍프라이팟 자이글원큐는 상상 가능한 모든 요리가 가능하다. 심지어 요즘 인기있는 알리오올리오 같은 이태리 요리는 물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스파게티나 집에서 어렵게 만들어 먹는 잡채까지 식재료만 정리하여 부어서 작동만 하면 모두 다 되는 신기한 조리기다.

 

 

자이글은 금년 10월 하반기에 본격 출시하는 신개념 조리기로 차세대 에어프라이어로도 평가 받는 입체 조리기로서 웍프라이 팟인 자이글 원큐를 출시함으로서 그간 그릴 위주의 자이글 주방 가전도 그릴에서 그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적외선 조리기 웍프라이팟 자이글 원큐는 기존 자이글의 냄새 연기 기름튐이 없는 기술을 그데로 담았다는 점에서도 아주 매력적인 제품이다.

 

이 신제품은 개발기간만 3년 이상 걸렸으며, 기존 자이글이나 에어프라이어나 팟 등 주방가전 이용자들의 의견조사와 테스트를 거쳐서 출시된 제품이다.

중식당이나 이태리 식당에서 음식물을 가스불에서 뒤집어 가며 익히는 조리법인 웍(WOK)컨셉을 그대로 담았으며, 자체 적외선램프와 그릴판으로 자이글 구이는 물론 튀김요리와 찜요리까지 가능해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잡채, 쭈꾸미 볶음, 해물떡복이, 막창구이,봉골레파스타, 통삼겹, 치킨구이, 생선구이,팔보채, 찜닭, 해물찜, 토마토치킨스튜 등 장르를 막라한 요리가 다 되는 한마디로 만능 조리기로서도 손색이 없다.

 

다양한 기능에 비해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함으로써 가정에서 전자렌지 대용은 물론 그 이상의 간편함을 추구 하였으며, 그럼에도 방금한 손맛까지 느끼게 해주는 조리기로 차별화된 재미있는 조리기입니다.“라고 자신있게 자이글 관계자는 힘주어 말한다.

 

자이글은 그간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조리기 시장에 진출하여 상장까지 한 저력있는 회사로서 조리기 시장은 물론 제조 기술과 연구 개발력을 바탕으로 적외선 제품류의 개발 제품 확장으로 엘이디 뷰티 케어 제품 개발은 물론 최근에는 산소를 기반으로 한 의료 헬스 케어 제품까지 그 개발 제품과 판매 제품을 확장 중에 있다.

 

동시에 자이글은 올해 흑자전환을 목표로 경영효율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진행해오고 있다상반기에는 이미 지난해 동기 적자폭을 대폭 줄였으며하반기에도 지속하여 효율적인 경영시스템 정착을 실현함으로서 흑자 경영 달성에 한 걸음 다가서고 있다.

 

 

새로운 기능과 기존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다기능 조리기로서 그간 자이글이 선도해온 주부 건강과 실내 조리환경 개선에  이번 웍프라이팟 자이글 원큐로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 분명할 것으로 보인다. `

`☞ 웍프라이팟 자이글 원큐 구매하러가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