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온도 1°C의 비밀? 올리고365, 고주파자극 의료기기로서 통증완화에 도움

이진 기자 / 기사승인 : 2020-11-13 11:38:00
  • -
  • +
  • 인쇄
- 올리고365는 고주파 심부열을 이용해 체내에 온열을 가하는 기능을 통해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
- 산소발생기 숲속과 함께 사용하면 신체면역력 향상에 시너지 효과 기대

신체온도 1°C에는 건강비법이 있다고 한다. 체온이 1°C 내려가면 신진대사는 12%면역력은 30%가 떨어진다고 한다. 저체온증은 35°C 이하로 떨어진 상태를 말하는데 이럴 경우 혈액순과 호흡, 신경계 기능이 느려진다고 알려져 있으며, 심할 경우 기력저하, 어깨결림, 부인병, 심장병, 당뇨병, 심근경색증 등 다양한 형태로 우리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

 

따라서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신체가 원하는 체온을 유지, 올라갈 수 있게 하여 면역력이 생성될 있는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인체 건강을 회복, 유지하는 원리가 적용된 제품이 바로 올리고365이다.

 

고주파 치료기로서 인체에 용량성 전류 통전 방식을 이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전극과 접지전극사이에 전도되는 전자활동으로 고주파 전류가 인체 내에 통전시켜 발만 올리면 30분만에 인체의 열을 발생시키는데 이를 심부열이라고 한다. 

전기에너지가 가해지게 되면 전류의 방향이 바뀔 때 마다 조직을 구성하는 분자들이 진동하고 마찰하여 회전운동, 뒤틀림, 충돌운동에 의한 생체열을 발생시켜 세포의 기능을 높여주고 혈류량을 증가시키게 된다

 

따라서 이 제품은 면역이 낮아진 노년층,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거나 기력회복이 필요한 분, 관절이 안 좋거나 혈당이 높은 분들에게 권하는 제품이다. 또한 10단계의 강도조절이 가능하며 사용시간 등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터치식 판넬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상에도 용이한 장점까지 있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한 소비자는 “ 2주 넘게 아내와 사용하고 있는데 이전보다숙면을 취하게 되고, 과음하거나 피곤할 때 뒷골이 당기는 두통이 있었는데 거의 없어졌으며 혈류량이 증가되어 장단지가 굵어진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고365는 심부열 발생으로 확장된 피부 혈관과 활발한 심박 활동으로 혈액 순환이 원할하게 되는데 이때 신체는 고순도의 산소가 필요하게 된다. 특히나 산소 농도가 검증되어야 하고 그 순도가 공인된 제품이어야 산소의 품질을 보장 할 수 있고 인체에도 바로 유효 할 수 있는 산소 발생기를 함께 사용하면 아주 좋다고 한다. 산소의 품질을 인증 받은 국내 유일 제품으로서 특히 공인 기관의 시험성적서까지 산소 농도 표시 기준이상으로 받은 자이글 ZWC 산소발생기 숲속이 제격이다. 숲속 산소 발생기의 고순도 산소를 마시면서 올리고 365를 체험하면 매일 매일이 달라 짐을 느낀다고 체험자들은 이구 동성이다. 신 기술과 웰빙라이프를 연결하는 기술 기업들의 제품이 미래 인류의 건강까지 개선하는 세상이라고 할 수 있다.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