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바이오메디컬 전문 브랜드 홈페이지 ‘자이글-온’ 오픈.. 산소발생기 숲속 의료기 인증을 계기로 본격 바이오메디컬 제품 개발, 출시

커머스뉴스 / 기사승인 : 2021-12-27 08:59:22
  • -
  • +
  • 인쇄
자체 판매조직 구축을 위한 방문 판매업, 전화 판매업 업종 추가하고 직영 브랜드 로드숍 계획 중, 추후 홈쇼핑 판매를 통한 매출 성장 발판 구축
-2022년 의료가전 3종, 동물의료기기 1종을 최종 출시할 것이며 이외 산소 호흡기 액서서리도 같이 취급함으로써 명실 상부하게 의료 가전 전문 브랜드로 성장 목표
-"자이글온” 브랜드 홈페이지 런칭을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티 강화

자이글이 바이오메디컬 분야의 브랜드 홈페이지 자이글온(ZAIGLE ON. www.zaigleon.com)을 오픈한다. 이로서 바이오메디컬 사업을 본격 추진하는 것으로 기존 개발 완료된 산소발생기부터 시작해서 자체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GMP공장에서 생산하는 산소 LED, 동물산소마스크. 고주파치료기 등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자이글(234920)은 새로운 홈페이지 자이글온을 통해 기존 산소케어 전문 사업영역을 바이오메디컬까지 확장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왔으며 동시에 그간 온라인과 홈쇼핑 판매에 추가하여 전화 판매업과 자체 판매 사업자를 통한 방문 판매 사업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자이글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건강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과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기존 진행 중이던 의료기기 제품 출시에 맞추어 바이오메디컬 신규사업부 론칭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라며 새로운 홈페이지 자이글-(ZAIGLE-ON)’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의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의미와 고객 여러분의 건강한 삶의 유지에 도움을 드려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이글은 그간의 축적된 자체 전자 제어 기술과 산소 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 공장의 KGMP(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의료기제조공장)을 받았다. 자이글이 확보한 의료기기 GMP 적합 인정 항목은 ‘생명유지 장치’ 품목과 ‘의료용 자극발생 기계 기구’이다. 생명유지 장치 품목군에는 의료기로서 Class 2로 분류되는 산소발생기와 산소호흡기가 있으며, 의료용 전기 전자 자극 발생 기계기구로는 특히 그 범위를 넓게 받았는데 의료기로서 Class 3로 분류되어 LED돔마스크와 현재 개발중인 고주파 통증치료기 등이 각각 개발 출시 예정이며 이외에도 일반적인 저주파 관절치료기 등도 연구 중이다고 한다.

 

자이글-’(www.zaigleon.com)에서는 산소발생기 자이글 숲속과 전신 피부 케어가 가능한 산소 LED을 만날 수 있다. 자이글은 기존 웰빙 조리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에서 시작하여 기업적인 성장을 이루었다면 이를 바탕으로 하여 바이오메디컬 기기를 개발 출시함으로써 그 기업적인 변신과 더불어 성장을 꾀하고 있다. 산소발생기와 산소LED을 시작으로 혈액 순환과 이를 기반으로 한 통증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고주파 치료기, 관절치료기 등을 개발 출시함으로써 명실상부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 그간 다져놓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갈 계획이다..

 

최근 코로나19 중증 환자가 늘어나고 있지만 의료용산소가 부족한 상황이 지속되면서 산소발생기 등 의료생산기기 GMP를 획득한 '자이글 숲속'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GMP 적합 인증을 품목에는 ‘LED돔마스크가 포함되어 있다.

 


자이글-온의 산소발생기 '숲속'의 경우, 가정용 산소발생기로 집에서 산소 테라피를 경험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 풍량에 따라 20년산 편백나무 약 250~750그루가 내뿜는 양의 산소를 내뿜는다. 발생되는 산소의 농도는 최대 95%이며, 이미 한국 최초로 산소 농도 인증 시험 완료를 하였으며, 뷰티쪽으로는 한국산업기술시험(KTI),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임상시험을 통해 주름 개선, 수분 함량 개선 등 제품의 안정성 및 기술력을 입증받았다. 또한 올해는 의료용산소발생기로 한국 식약청 의료기기 2, 산소LED돔의경우, 개인용종합자극기로 한국 식약청 의료기기 3류로 폭넓은 인증을 받았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번 자이글-온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전화 판매상담 업무 및 방문판매 마케팅도 동시에 진행 예정이며, 자이글-온 브랜드로 내년 상반기에는 의료기기 인증이 포함된 산소발생기와 산소LED, 인체의 혈액 순환과 통증완화 그리고 각종 질환에도 도움이 되는 고주파를 기반으로 하는 제품 등 의료가전 3, 동물의료기기 1종을 기반으로 본격 영업을 진행할 것이다. 이외 동물 산소 호흡기 및 자체 팬 장착과 살균 기능까지 있는 산소 호흡기 액서사리도 같이 출시함으로써 명실상부하게 의료 가전 전문 브랜드로 성장과 매출 성장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자이글은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비대면 수요와 맞물려 온라인 소통에 방점을 찍겠다는 계획으로 별도 관련 사업 추진에 필요한 전담 부서를 구성했으며,이와는 별개의 영업 진행을 위한 태스크포스팀까지 구성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판매강화를 위한 별도의 오프라인 전시 판매 매장은 물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까지 기획 준비하고 있다.


*자이글온 홈페이지 바로가기 →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