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피부 전문 브랜드 “피엘메드”로 피부 거칠어짐 없이 자연 건조 시켜주는 피부 전문 바디드라이어' 첫 출시...

이진 기자 / 기사승인 : 2021-07-19 08:30:59
  • -
  • +
  • 인쇄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피엘메드 이미지 확장을 통한 피부 전문 가전 라인업 구축의 일환으로 시작된 피부 전문 가전 첫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웰빙 기업 이미지를 구축

 

웰빙 전문기업 자이글(234920)은 피부케어 전문 가전 제품으로 피부의 거칠어짐 없이 자연스런 바람으로 피부를 말려주고 정돈시켜 주는 '피엘메드 바디드라이어 서클'을 출시하며 웰빙가전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드라이어 서클은 코로나19 이후로 수요가 늘고 있는 홈 헬스케어피부 건조 웰빙 가전 제품이다. 특히 여름철 습기 많은 욕실과 끈적한 습기로 인하여 샤워가 잦은 요즘 잦은 샤워 등으로 자칫 피부가 상할 수 있는데 피엘메드 바디드라이어 서클은 자연풍과 온풍 등을 피부에 맞게 적절히 분사하여 피부의 습기를 자연스럽게 말려주고 시원한 건조가 가능하게하여 욕실 용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동그랗고 직관성있는 인터페이스와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발판 위에서 발가락으로도 작동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구성했다. 기능 또한 자연스럽게 나오는 자연풍은 물론 계절에 따라 온도 조절이 가능하게 하여 온풍, 자동풍 등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바람 세기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4계절 사용에도 좋을 뿐 아니라, 성인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특히 유아나 아기들의 사용에도 적당하게 만들었다. 특히 요즘처럼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나 고양이 들의 목욕 후 건조가 고민인데 바디드라이어 서클은 이들의 자연스런 털 건조에도 바람의 자동 조절이 가능하게 한 자동 바람과 따뜻한 바람으로 그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전반적인 스펙에 있어, 피부 전문 브랜드 피엘메드에서는 특히 인체의 피부에 집중하여 바람과 작동 등을 제어하여 만들어서 기존 바디드라이어 대비 그 기능성과 사용성에서 뛰어나다. 무거운 성인 몸무게를 충분히 감당할 수 있게 최대 무게 감당 범위를 타제품 대비 높은 최대 220kg까지 설정하여 몸집이 큰 어른들의 불편한 바디 건조를 해결함은 물론이고 간단하게 강아지를 안거나 하는 식으로 함께 올라서서 건조를 할 수 있게 하였다. 아이는 물론 반려동물 둥의 건조에도 편리하게 만든 '피엘메드 바디드라이어 서클'은 건조시 물 떨어짐으로 인한 오작동을 막기위하여 방수에도 신경을 써서 방수 등급(IPX) 역시 4등급을 획득하여 분무되는 모든 방향의 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또한, 올라서서 말릴 때 미끄럼 방지를 위해 실리콘 고무 발판을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바람, 효과, 센서 등 기능 부문 역시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프리필터를 적용하여 생활먼지가 제거된 바람이 방출될 수 있도록 했으며, 음이온 효과를 통해 산뜻한 건조, 살균 및 피부노화를 완화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람세기 역시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어, 발바닥은 물론 온몸의 물기 제거가 가능하다. 샤워나 목욕후 손쉽게 피부건조는 물론 직풍으로 발바닥을 건조하여 무좀 또는 발냄새를 빠르게 예방할 수 있으며, 온몸의 물기 제거 및 Y존 케어를 통해 여성질환 역시 줄일 수 있다.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위생에 대한 인식이 강화되면서 집에서의 샤워가 늘어날 것이며 수건의 위생적 사용을 위하여 흔히 사용하는 에어 핸드워시처럼 온몸을 말리는 것도 수건을 대체하여 위생적인 바람으로 구석 구석 건조시켜 주는 바디드라이어의 수요가 늘고 있다. 그러나 단순히 건조만 시키는 기능을 강조하다 보면 피부가 거칠어질 수 있음을 착안하여 자이글에서는 피엘메드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 전문 바디드라이어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바디드라이어는 위생이 중요시되는 현대 사회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을 가전제품으로, 이미 빠르게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 제품들 대비 우수한 성능과 사양을 갖춘 만큼 보다 수월한 시장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피부케어 전문 브랜드 피엘메드는 피부 전문 가전은 물론 이어서 바디드라이어와 합이 맞는 바디 로션과 바디삼푸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는 위생을 신경 쓰는 코로나시국에 적합한 상품일 뿐 아니라, 피엘메드의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자이글의 기술을 담은 피부 전문 관리 가전과 피부 전문 화장품의 콜라보 출시가 의미가 있으며 이를 통하여 가전과 화장품의 결합을 통한 새로운 매출을 창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은 지속적으로 웰빙 라인업을 확대하며 제품 매출 다변화에 성공하고 있다. 특히 캠핑용품으로 선보인 'IH 캠핑 그리들'의 경우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런칭에 특집 방송 전체 제품을 팔아버리는 완판을 달성하였고, 이에 지속적인 판매를 통해 자이글의 신규 캐시카우로 성장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자이글은 향후에도 새로운 컨셉과 아이디어 제품을 시장에 출시함으로써 신규 소비를 이끌어 내는 방식으로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한다. 이로써 지속적인 신규 제품을 개발 및 발굴하여 웰빙 전문 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피엘메드 바디드라이어 서클 바로가기 ▶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