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히든' 정혜인, 거침없는 카리스마 선보인다

한민호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9 09:15:17
  • -
  • +
  • 인쇄
갬블 액션 '히든'으로 ‘멋쁨’ 매력 어필!
▲ 영화 '히든' 정혜인

[커머스뉴스=한민호 기자] 목숨을 건 죽음의 베팅으로 새로운 갬블 액션의 탄생을 알릴 영화 '히든'에서 거침없는 카리스마 ‘정해수’ 역에 배우 정혜인이 주연을 맡아 관객들의 기대감이 상승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영화 '히든'의 주연 ‘정해수’로 분한 배우 정혜인은 친구의 복수를 위해 목숨까지 내놓는 여성 정보원을 맡아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와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지금껏 본적 없는 갬블 액션 캐릭터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히든'은 도박판 거물 '블랙잭'을 쫓아 60억이 걸린 포커들의 전쟁에 목숨까지 올인한 여성 정보원의 갬블 액션 드라마.

배우 정혜인은 '여고괴담5-동반자살'로 스크린 데뷔를 하며 [닥터 이방인], [가족을 지켜라], [저글러스], [끝까지 사랑], [시지프스: the myth]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내공을 쌓고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드라마 [루갈], [저글러스], [여타짜] 등에서 화려한 액션과 숏컷을 선보이며 중성적인 캐릭터로 남자보다 잘생긴 ‘잘생쁨’ 여배우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강력한 드리블과 슛팅, 스피드까지 갖춘 실력으로 시즌 통틀어 탑티어 선수로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에이스 ‘혜컴’로 활약, 자신만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도 최고 전력으로 손꼽히며 에이스로 위협적인 슈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정혜인은 전작 '여타짜'에서 미스터리한 타짜 ‘오자와’ 역을 맡아 능수능란한 포커 플레이를 소화해냈고, 이번 영화 '히든'에서도 백전백승 플레이와 새로운 갬블 액션의 캐릭터로 다시 한번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그녀가 맡은 주인공 ‘정해수’는 작전 중 사망한 친구 ‘미정’을 대신 해 도박판 거물 '블랙잭'의 비밀을 밝히고자 하우스를 돌며 거침없는 플레이와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 투혼을 선보일 예정. 뛰어난 운동신경과 신비로운 마스크가 더해져 원래 자기 옷을 입은 듯한 연기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할 정혜인은 포커 카드를 무기 삼아 싸우거나 드럼통에 들어가고 테이블 위를 미끄러지는 등 ‘본 시리즈’ 못지않게 지형지물을 이용한 액션을 보이며 영화의 완성도를 더한다. 그녀는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며 차세대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포커들의 전쟁에 목숨까지 올인한 여성 정보원의 새로운 갬블 액션 '히든'은 오는 5월 26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