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홈앤쇼핑 ‘ IH 캠핑 그리들 시즌2’ 19일 런칭 방송 진행... 탕과 구이 겸용 신개념 업그레이드 특대형 그리들 선보인다

이진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9 13:51:54
  • -
  • +
  • 인쇄
- 그릴을 잘 아는 자이글은 그동안 기술과 노하우를 담은 업그레이드 그리들
-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시대에 가정은 캠핑장의 바비큐용으로도 손색 없이 사용 가능

 

웰빙기업 자이글(234920)은 19일 오후 16시 50분 ‘홈앤쇼핑’에서 업그레이드 특대형 ‘IH 캠핑 그리들 시즌2’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이글 IH 캠핑 그리들 시즌2’는 그릴의 명가 자이글의 가전기술을 그대로 담았다고 할 수 있다. 오랫동안 그릴을 잘 아는 자이글은 그동안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 캠핑과 차박은 물론, 실내에서 인덕션, 하이라이트, 할로겐, 가스레인지, 가스버너 등 다양한 열원 모두 사용가능하다.

 

소비자 입장에선, 기존 제품보다 깊이와 크기면에서 더 커져 업그레이드되어 기존에는 그리들의 깊이가 얕아 국물 요리를 즐기기 어려웠다는 점을 개선해 구이뿐만 아니라, 많은 양의 국물 요리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게 했다.

 

최적의 두께로 내구성이 강화된 그리들이며, 두툼한 바닥처리 또한 장점이다. 전체적으로 불판의 두께 또한 넉넉하여 그리들 자체 내구성은 물론 요리 또한 열효율이 뛰어나 아주 맛난 조리가 되며, 그리들 바닥을 두툼하게 처리하여 열 보존이 오래되어 맛이 좋고 음식이 빨리 식지 않는다.

 

자이글 ‘IH 캠핑 그리들’ 시즌 1 상품은 지난 7월 첫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된 바 있다. 회사측은 기존 회사의 이미지에 걸맞은 그리들이 출시됐고, 기존 그리들과는 차별화된 내구성과 사용성 그리고 고급진 디자인과 감성 캠핑에 맞는 원목 손잡이와 실용성있는 보관 가방 등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을 완판 비결로 꼽았다.

 

자이글은 앞으로 코로나19 방역 체계가 '위드(with)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로 전환되면서 점차 야외 활동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IH 캠핑 그리들 시즌2’의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반 가정에서 가스렌이지, 인덕션(IH)은 물론 캠핑장의 바비큐용으로도 손색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기 때문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IH 캠핑 그리들은 4조 원에 육박한 캠핑시장과 가정 주방기기로도 활용 가능한 자이글의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이다”라며 “편리하게 탕과 국물요리기까지 즐기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업그레이드 제품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자이글 IH 캠핑그리들 구매하기 →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