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데뷔 첫 미니 앨범 '베니 비디 비치' 발매

한민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2 20:03:39
  • -
  • +
  • 인쇄
그룹 '트라이비 (TRI.BE)'가 데뷔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그룹 '트라이비' 미니 1집 '베니 비디 비치' 앨범 커버.(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커머스뉴스=한민호 기자]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베니 비디 비치(VENI VIDI VICI)'를 발매한다.

'베니 비디 비치'는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 '꼰미고(CONMIGO)' 이후 트라이비가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라틴어로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란 뜻의 앨범명으로 아직 가보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정복하듯 트라이비만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표현했다.

신사동호랭이와 이엑스아이디(EXID) 엘리(ELLY)가 공동 작사·작곡한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는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새로움을 찾아 더 높은 '우주'로 가겠다는 트라이비의 자신감이 노래 전체에 담겨 있다.

그 밖에도 함께할 때 더욱 강해지는 트라이비를 노래한 '로보(LOBO)', 현빈·소은·미레의 유닛곡 '-18', 송선·켈리·진하·지아의 유닛곡 '갓 유어 백(GOT YOUR BACK)', 아무리 힘들어도 팬들과 함께라면 괜찮다는 트라이비의 마음을 담은 '트루(TRUE)'가 앨범에 담겼다. 신곡 다섯 곡에 기존 발표곡 '둠둠타'와 '러버덤'까지 총 7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된 것이다.

트라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베니 비디 비치'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이날 오후 8시부터는 공식 유튜브 및 브이라이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팬 쇼케이스로 팬들에게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뉴스댓글 >